맥수의 슈팅게임세상
3스테이지 전체맵중 전반부 와 벌아이템 위치 본문
3스테이지는 일단 전반부만 올리겠습니다.
후반부는 부유건물이 움직이는데다가... 벌위치는 뒷배경 기준으로 위치하기 때문에
이 두문제로 인해서 벌위치와 필드맵을 만드는 건 좀 무리 같구요. 게다가 공중에 뭍힌 벌들은 불러내면 밑으로 내려오기 때문에 보통의 방법으로는 전체맵만들기는 어려울거 같습니다. (불가능하진 않아도 꽤나 힘좀써야 될듯...)
만약 후반부를 올린다면 그타이밍에 있는 벌위치정도 이고 참고로 Y축만 맞추면 되니까, 대충Y축 위치를 기억하고 있다가 그곳에 위치해서 벌아이템이 있는지확인...(사실이건 힘들므로 그냥 레이져 냅다 쏴보는게 더 좋을듯 하네요.)
참...참고로 전반부에도 공중에 위치한 벌아이템이 하나 있으니까 그것도 Y 축 위치만 기억해두는게 좋습니다. 뒷배경보다 위에있는 공중건물(?) 스크롤이 더 빠릅니다. (즉 임의로 저위치에다 박아 넣었지만 공중건물 스크롤이 더 빠르다는것...이 무슨뜻인지 알거라 봅니다.- 직접해보면 뭐 말할것도 없겠네요 ^^)
후반부는 부유건물이 움직이는데다가... 벌위치는 뒷배경 기준으로 위치하기 때문에
이 두문제로 인해서 벌위치와 필드맵을 만드는 건 좀 무리 같구요. 게다가 공중에 뭍힌 벌들은 불러내면 밑으로 내려오기 때문에 보통의 방법으로는 전체맵만들기는 어려울거 같습니다. (불가능하진 않아도 꽤나 힘좀써야 될듯...)
만약 후반부를 올린다면 그타이밍에 있는 벌위치정도 이고 참고로 Y축만 맞추면 되니까, 대충Y축 위치를 기억하고 있다가 그곳에 위치해서 벌아이템이 있는지확인...(사실이건 힘들므로 그냥 레이져 냅다 쏴보는게 더 좋을듯 하네요.)
참...참고로 전반부에도 공중에 위치한 벌아이템이 하나 있으니까 그것도 Y 축 위치만 기억해두는게 좋습니다. 뒷배경보다 위에있는 공중건물(?) 스크롤이 더 빠릅니다. (즉 임의로 저위치에다 박아 넣었지만 공중건물 스크롤이 더 빠르다는것...이 무슨뜻인지 알거라 봅니다.- 직접해보면 뭐 말할것도 없겠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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