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수의 슈팅게임세상

F/A-18 Super Hornet 공략 - 워프(Warp) stage 본문

슈팅게임공략(AC)/Strikers1945-3

F/A-18 Super Hornet 공략 - 워프(Warp) stage

Maxpeed 2015. 12. 29. 21:38

Mission 7 Warp


시작하면 가운데 중형기 등장 수퍼샷 레벨2로 신속하게 처리한다.

녹색으로 하이파이트 된 부분은 잔챙이가 랜덤으로 나오는 구역을 대략적으로 표시한 것이다.

그리고 그후에 랜덤하게 워프하면서 나오는 잔챙이를 처리한다. 나오는 족족 처리하면 그만큼 점수를 더 벌수 있다. 화면에 나오는 최대 잔챙이수는 대략 7기 정도... 그 이상은 안나오기 때문에 빨리빨리 처리하면 할수록 고득점을 낸다.


체인은 그림에 숫자대로 잔챙이가 탄을 쏘기 때문에 평상대로 체인하다가도 탄유도를 하기위해 연두색 방법으로 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좌측에 중형기와 시간차로 우측에도 나오는데 좌측 우측 모두 캔슬 수퍼샷으로 처리한다.

좌측은 하다보면 수퍼샷이 레벨2로 차서 레벨2사용을 하면 바로 파괴할수 있지만 우측은 그렇지 않다.

레벨1로 는 파워가 모자라므로 아래그림대로 옥수수탄을 돌리면 중간중간에 벌어진 틈을 타들어가면서 샷으로 마무리 짓는다. 

옥수수 회전탄 사이로 들어가서 내구력이 낮아진 중형기를 처리한다. 우측 중형기는 레벨1수퍼샷을 쏘기 때문에 화력이 부족함을 메꾸기 위함이다.중형기가 움직임을 정지한후에 레이져를 발사하므로 주의 한다. 발사전에 빠져나가거나 그 안에서 상하 움직임으로 탄을 피한다.


중형기는 레이져무기를 사용하므로 사용전에 빠져나가서 공격하거나 안쪽에서 상하로 움직여 탄을 피하면서 공략을 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