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수의 슈팅게임세상

클로저스 장비(기어) 튜닝 옵션테이블 #2 본문

ETC (Game/취미)/CLOSERS

클로저스 장비(기어) 튜닝 옵션테이블 #2

Maxpeed 2016. 1. 25. 01:05

새로 개편 포함


각 장비의 옵션의 종류와 각각의 랭크에대한 수치를 나타낸 표이다.

이옵션은 튜닝이라는 클로저스의 시스템으로 옵션 변경이 가능하다. 다만 완전히 랜덤으로 바뀌기 때문에 확정적으로 랭크나 옵션을 유저가 정할수가 없다. (2016년 1월 현재 - 뭐 추후에 캐시등으로 사용자가 임의로 바꿀수 있게 해줄진 몰라도 일단 현재는 불가능)

 

각표는 장비레벨 20이상부터 해당한다.

20미만의 장비경우  %수치가 아닌 직접적인 수치( MP량 ,HP 량 , 물리/마법공격력,방어 무시등의 수치)는 값이 훨씬 적게 산정되어있다. 


실드(60) 이라고 붙은건 60레벨 실드부터 새로적용된 튜닝표에 근거해서 적용된다.


실드는 구 테이블이랑 신테이블(실드(60))이 있는데 신테이블은 레전더리로 업그레이드한 훈련장비 포함 (왜냐면 기본적으로 공항장비부터 적용되지만 이 장비는 공항장비도 아니고....레벨도 60부터라고 해야하는데 훈프보상장비가 레전더리 업그레이드 해도 최소 55/57/60 장비... 근데 55레벨 장비는 이전 구버전 튜닝테이블에 적용된다.


간단히 얘기해서 국제공항 던전부터는 실드(60)에 적혀있는 옵션테이블을 따라간다.

숫자가 없는 테이블은 누락(-웨콘코어 스킬자원 절약은 D 랭크가 있을법도 한데 아무리 찾아봐도 발견되지 않았다.) 되거나 오차이내인수치라 나오지않는 랭크를 나타낸다.




흐릿한 글씨와 빈칸은 원래 관통력 관련 옵션인데 버그 때문인지 제작자측에서 관련 옵션을 삭제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은 아무리 튜닝해도 나오지 않는 옵션이다. 다른사람정보 볼때 간혹 관통률 옵션이 보이는건 개편전에 튜닝한 옵션이기 때문.


장비 레벨 20~ 60미만 장비에 해당 단 훈련프로그램 수료한장비를 레전더리로 업그레이드한 장비일 경우는 다음아래 표를 적용한다. (각각 55,57,60 장비로 바뀜)


60레벨 실드 혹은 국제공항 던전부터 적용받는 새로운 튜닝 옵션 테이블


국제공항던전 부터 등장하는 관련퀘를 달성하면 리시버 슬롯이 열리고 이를 장착할수 있다. 그에 관련된 장비


리시버의 경우 각몬스터 타입에 따라서 별로도 추가 대미지를 줄수 있는 튜닝테이블이 제공된다.

몬스터타입은 총 6가지이지만 배리어형(현재는 '초월형'으로 개명)은 없다

타입확인법은 일단 네임드 몬스터만 알수 있는데

체력바에 손바닥 모양 아이콘비무장

몬스터 아이콘 색에 따라 경량형(녹색-마른체형) 중형(황색-표준체형) 대형(적색-비만체형)

성모양아이콘건물형이 된다.


구옵션 테이블인 여기로... http://maxpeed.tistory.com/114

Comments